메뉴 건너뛰기

이용약관

 

 

예약

  • 이 약관은 예약금 입금시 부터 그 효력을 발생합니다.
  • 예약은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예약, 전화예약, 직접 방문 하여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.
  • 예약 후 3일 이내에 해당 결제에 소정의 예약금을 납입한 후 실명 입금자를 확인시켜 주셔야 합니다.
  • 정부지원 바우처 산모님은 본인부담금을 서비스 시작전까지 입금해 주셔야합니다.
  • 서비스 이용요금은(일반이용) 서비스 종료일 3일 전에 예약금 제외한 금액을 산후관리사님께 직접 입금해 주셔야 합니다.     (추가요금발생시 같이 입금해주셔야합니다)
  • 관리사의 원활한 배정을 위하여, 예약은 2개월 전에 하셔야 합니다.

 

서비스 범위

  • 산후서비스는 산모의 회복과 신생아관리 그리고 간단한 가사일에 한하여 남편 이외의 가족에 대해서는 별도의 서비스 요금이 부과됩니다.
  • 산모나 신생아의 회복과 직접 관련된 집안일 중심으로 도와 드립니다. 단, 산모방 및 거실의 청소 위주로 하며 대청소, 베란다 청소, 이불, 묵은 빨래, 손님접대 등 산후조리와 관련 없는 가사일은 하지 않습니다.

 

서비스 기간 및 기간연장

  • 서비스는 최소 1주 이상을 기본으로 하며 2,3,4주 단위로 예약을 받습니다.
  • 서비스 기간 연장은 만료일 4~5일 전에 맘스웰에 연락을 주셔야 연장 신청이 가능합니다.

 

서비스 요금(일반유료서비스)

  • 산모님은 서비스종료 2~3일전 제공기관의 안내를 받아 관리사님의 임금은 관리사님의 계좌로 입금하시거나
  • 직접 지불하며 제공기관의 수수료는 지정하는 해당 계좌번호로 입금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. 산모님은
  • 관리사님 교체 시 이전 관리사님의 임금을 지불하고 다음 관리사님으로 교체하여야 합니다.
  • (현금영수증은 사무실 수수료분에 한해 발행됩니다)

 

해약과 취소

  • 서비스 기간 단축을 원하는 경우 가급적 일찍 신청을 해야하며, 기간 단축으로 인한 요금 계산은 요금표에 준하며, 주 단위로 계산이 안될 경우 날짜계산에 의하여 요금을 책정합니다.(1주 이하 기간 단축이 있을 경우 1일 요금에서 계산하게 됩니다).
  • 바우처이용도중 기간단축을 원하는 경우는 처음 예약한 본인부담금 금액에 기간을 나누어 이용기간을 공제한 후 환불됩니다.
  • 출산 예정일로 부터 2주전 해약시는 100% 환불입니다.
  • 출산 예정일부터 7~13일 해약시는 50% 환불입니다.
  • 출산 예정일로부터 ~6일전 해약시는 30% 환불입니다.
  • 출산 예정일로부터 ~5일전 이나 서비스 개시 후 해약시는 예약금이 환불되지 않습니다.

 

서비스 이용 중 해약할 경우 위약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  • 2주 미만 : 5만원 + 이용일 수
  • 3주 미만 : 6만원 + 이용일 수
  • 4주 미만 : 7만원 + 이용일 수

 

근무 시간과 휴식시간

  • 출,퇴근 일 경우 : 오전 9시 ~ 오후 6시, 1일 1시간의 휴식 시간을 가집니다
  • 입주형 일 경우 : 산모님 댁에서 상주하여 24시간 서비스를 진행하며 토요일 오후 4시에 퇴근하여 다음날 일요일 오후 6시에 출근하여 근무 하게 됩니다. 2시간의 휴식시간 및 외출 또는 자유시간을 갖습니다.

 

의료 행위 불가

  • 산모도우미는 산후조리를 돕는 협력자로서 의료행위는 하지 않으며 병원측에서 특별히 주의를 요하는 아기의 사고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
 

서비스 교체 및 중단

  • 산모 도우미의 교체를 요구하거나 도우미가 갑작스런 감기 및 질병 발생시 다른 도우미로 교체할 수 있으며, 산후도우미에게 산후 조리와 관련없는 업무를 무리하게 요구하거나, 정상적인 산후조리를 할 수 없는 경우, 신변의 위협을 느낄 경우 서비스를 임의대로 중단 할 수 있습니다.

 

도난 및 피해발생

  • 서비스 기간 중 도우미의 고의 과실로 인해 피해를 입혔을 경우 도우미 당사자에게 책임이 있습니다. 이러한 경우 도우미 개인정보 요구시 당사는 정보를 제공할 의무가 있습니다. 그러므로 산모 및 가족은 귀중품 및 파손의 우려가 있는 물건은 안전하게 보관 조치하시고 산모식단을 위한 장보기 비용 외에는 도우미와의 어떠한 금전거래도 해서는 안됩니다.

 

무료 서비스 용품

  • 무료 서비스 용품의 소유권은 회사에 있으며, 서비스 기간이 끝난 후 회사에 반납하여야 합니다.
  • 서비스 용품의 파손 및 분실시 산모측의 고의나 실수에 의한 파손 또는 분실시 산모는 이를 변제해야 합니다.
  • 도우미의 고의나 실수에 의한 파손 또는 분실시 도우미가 책임을 집니다.

 

손해배상책임

  •  맘스웰은 "산후관리사 배상책임" 보험에 가입되어 있습니다.
  •  서비스를 제공하는 중에 발생하는 사고(대인, 대물)는 "산후관리사 배상책임 보험" 약관 규정에 준하여 처리됩니다. 다만, 천재지변, 제3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손해에 대해서는 배상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.

 

면책

  • 이용자와의 공식 계약 범위(이용기간, 이용시간, 이용요금, 이용조건) 외에 이용자와 산후관리사간 임의의 거래행위에
  • 대해서는 사고 및 민원 발생 시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  • 산후관리사는 산모와 신생아의 건강증진을 위해 산후관리사로서의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산모 또는 신생아에게 질병이 발생하는 경우, 산후관리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입증되지 않는 이상 (맘스웰)과 산후관리사에게 책임을 물을 수 없습니다.
  • 맘스웰의 웹사이트에서 하이퍼링크 방식으로 연결되어 있는 제휴업체 또는 타 회사와 이용자 간에 독자적으로 이루어진 계약에 대하여 (맘스웰)은 보증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